Category
- 전체보기
- 터보
- 엔진/미션
- 서스펜션/브레이크
- 흡기/배기
- 이그니션/전자
- 쿨링
- 케미컬
- ETC

 




 
 
 엔진 / 미션
스포츠 가변 캠스 프로켓
가변식 캠 스프로켓입니다.캠 타이밍을 차량의 튜닝내역에 알맞게 가변적으로 조정하여 하이캠 샤프트의 마력과 토크를 향상시킬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포츠 경량 크랭크 풀리
오버 사이즈로 제작된 풀리는 구동축 이외의 부분에서의 출력손실을 최소화 하여 차량의 마력과 토크를 높여줍니다
지멘스 630cc 대용량 인젝터
지멘스 630cc 대용량 인젝터는 고출력 사양의 인젝터로 하드코어 터보튜닝차량및 경기 차량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고저항 인젝터 500cc, 550cc, 630cc, 750cc, 870cc
순정형 타입 커넥터로 고용량 인젝터를 개발 하였습니다.용량은 500cc, 550cc, 600cc, RC 750cc, 지멘스 870cc 이며 작업시 커넥터 개조가 필요 없기 때문에 작업이 용이합니다
악셀풀리
액셀링의 감도를 높여주어 가속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엑셀 스트로크를 단축시켜서 엑셀의 다이렉트 필링과 리스폰스 필링을 크게 향상시키는 시스템입니다. 디젤차량의 경우 운전시 피로를 덜어드리는 효과가 있고, 순정 트로틀 풀리위에 그대로 장착작업이 가능합니다
SM 캠스프라켓
SM 캠스프라켓 입니다.캠 타이밍을 차량의 튜닝내역에 알맞게 가변적으로 조정하여 하이캠 샤프트의 마력과 토크를 향상시킬수 있는 제품입니다
연료압력레귤레이터
대용량 인젝터가 장착되어 있는 터보차량, 또는 고출력 차량의 가변적으로 정확한 연료압을 설정할수 있게 하는 제품으로서 연료압력의 조절이 가능하여 연료 토출량을 향상 시킬수 있습니다
파워익스텐드 EDC 15,16,17
파워 익스텐드입니다. 연비 부터 퍼포먼스 모드까지 총 5가지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며,엔진 및 밋션보호를 위하여 엄격한 토크제어를 함과 동시에 확연한 출력상승 효과를 느끼실수 있습니다.또한 장착이 간편하고 실내에도 장착할 수있어 자유자제로 조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오일캐치 탱크
오일캐치 탱크입니다.최고급 퀄리티의 알루미늄을 이용하여 제작한 GT 오일캣치탱크는 엔진의 블로우바이 가스를 저장하여, 엔진룸을 청결하게 유지하며, 스로틀 바디에 카본찌꺼기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전차종 공용입니다
캠 샤프트
캠샤프트는 장기 테스트를 통하여 최종 듀레이션과 밸브 타이밍을 결정하였습니다 캠의 성능은 다른 시스템의 영향을 많이 받고 고rpm 영역에서 큰차이를 보입니다.또한 헤드포팅, 배기매니폴드, 흡배기 튜닝, ecu세팅시 성능의 차이를 보일수 있습니다
NGK 이리듐 플러그
이리듐 플러그 입니다.차량에 맞추어서 열가를 다르게 사용합니다N/A는 열가7을 사용하고 슈퍼챠저는 열가8을 사용 터보차량은 열가9를 사용합니다.
엔진뎀퍼
::엔진뎀퍼::엔진의 진동과 기어변속시 엔진의 유격을 고정시켜 줌으로써 엔진의 출력 손실을 최소화 시키고 각종 부싱과 엔진미미 수명을 늘릴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다 더 빠른 리스펀스와 트랙션 컨트롤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