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 전체보기
- 터보
- 엔진/미션
- 서스펜션/브레이크
- 흡기/배기
- 이그니션/전자
- 쿨링
- 케미컬
- ETC

 




 
 
 터보
BK 볼트온터보
BK 볼트온터보
웨스트게이트
웨스트게이트 38mm는 부스트대응 능력이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며 국내기술력으로 여러 연구 끝에 내구성과 기밀성을 뛰어나게 발휘 할수 있는 제품으로서 여러 튜닝샵들과 터보차량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있습니다.(0.4, 0.6, 0.7, 0.8, 0.9, 1.0, 1.1, 1.2, 1.4, 1.5, 1.6, 1.7, 1.9, 2.1, 2.2 BAR)
매뉴얼 부스트 컨트롤러
매뉴얼 부스트 컨트롤러는 수동 조절방식의 기계식 입니다.손쉬운 조작으로 설정 과급압을 위한 파이패스 밸브를 컨트롤할 수 있으며, 무리하게 엑츄레이터의 장착 텐션을 조일 필요가 없습니다. 포핏타입의 웨스트게이트 밸브에도 커버 컨트롤 타입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드레그및, 다이노/레이싱에서 성능이 입증된 제품입니다.
루시드바이 블로우오프밸브
루시드바이 블로우오프밸브 입니다.최고의 블로우오프밸브로써 트리플핀 방식으로 인하여 저속에서의 부드러운 사운드와 고부스트에서의 강력한 파워의 고주파 대용량 사운들를 연출합니다. 고마력에 터보셋팅 차량과 레이싱 차량 오너들이 선호하고 있으며 독특한 음색으로 여러 터보 오너들의 가슴을 울릴 것입니다.또한 엑셀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리스폰스가 빨라서 전 영역에서도 무리없는 과급공기 제어를 통해 최적의 블로우오프밸브 효과를 발휘 합니다.뛰어난 내구성과 고품질의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엔진룸에서도 …
슈퍼소닉 블로우오프밸브
슈퍼소닉 블로우오프밸브는 엑셀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리스폰스가 빨라서 전 영역에서도 무리없는 과급공기 제어를 통해 최적의 블로우오프밸브 효과를 발휘 합니다.뛰어난 내구성과 고품질의 가공을 통하여 엔진룸에서도 아름다움을 한층 더합니다.
GT3 블로우 오프 밸브
Racing Blow Off Valve입니다.피스톤방식 설계로 스프링 장력이 자동으로 진공을 잡아주며 부스트 압력 2bar에 대응,경쾌한 사운드가 매력입니다.진공이 새는 문제를 100% 해결한 하이앤드급 하이부스트 대응 레이싱 스펙입니다많은 구매자들의 호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GT2 블로우 오프 밸브
Racing Blow Off Valve입니다.블로우오프 밸브의 제품 퀄리티로 각광을 받고 있는 최고급 제품입니다.진공이 새는 문제를 100% 해결한 하이앤드급 하이부스트 대응 레이싱 스펙입니다
터보 인테이크 파이프
터보 인테이크 파이프 셋트입니다.볼트온식으로 제작되어 누구나 손쉽게 작업 할 수있도록 차에 맞추어서 원밴딩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균일한 공기흐름을 유도하여 고회전시 원활한 흡기를 유도합니다.Ø63,Ø70,vvt,오토,스틱 모든차종 적용 가능합니다.
Ø3, Ø5, Ø10 진공호스
진공호스는 일반호스에 비해 진공압력이 높고 산화도가 낮아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드리면 차량 엔진룸의 에어호스,진공호스,오일캐치탱크,보조물탱크등 다양한곳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터보용 Oil-In 호스
터보 오일인호스입니다.헤드에서 터빈쪽으로 오일을 공급하는 호스입니다.터빈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필수적입니다.
터빈니플
터빈니플 입니다. IHI, TD05, T3, New T3, 2530, 2560, 2860, 2871, 2871RS, 2876, GT30R
Turbo용 Water Line 호스
터빈물라인 호스 입니다.터빈의 열로인한 터빈의 트러블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서 터보차량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Turbo용 헤드 가스켓
터보 헤드가스켓 입니다.터보세팅시 손쉽게 압축비를 내릴 수 있는 제품으로서 순정과 같은 높은 기밀도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터보용 오일 리턴 호스
오일리턴호스 입니다.터빈에서 오일팬 쪽으로 순환시켜주는 리턴호스 입니다.
GARRETT - T3
국내에서 가장 많이 장착된 국민터보.가솔린차량의 절반은 T-3이며 또 절반은 다른터보로 장착될 만큼 많이 사용된 터보입니다.250마력까지 기본셋팅으로 적용하기에 좋으며전국 샵미케닉이 가장 선호하는 터빈이가도 합니다.압축비(가스켓)만 낮추고 다른 부품은 순정으로 적용하여도 무난한 셋팅이며중고속에서 T-3의 위력은 GT28RS와 견주어봐도 손색이 없음.최근 New T-3의 출시로 잠시 주춤하고 있지만 그 명성과 위력은 아직까지도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