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ubject Name Date Hit
53
으악 !!!!!!!!!!!… (1)
아 진짜 아깝게 끝난 Kdrc ㅋㅋㅋ 하~~한번 나가보고 영아니다 싶으면 구경만하려했는대 이거 입질이 오네요 ㅋㅋ 1차 13.989 2차 13초929  아 ...........짜증나네요 ㅋㅋ다들 수고하셧습니다 ㅋㅋ
우왕 03-16 242
52
형이다~! (1)
?
산드라박 03-19 245
51
안녕하십니까?? (3)
형님 요거 한번 봐주세요....요즘 요놈이 개인으로 이렇게 제작해서 판매하더라구요....카피는 죽이게한거같은데...우선 사진이랑 글이랑 복사한거 올릴게요....======================================================ps.제작및 운송비 단가를 맞…
껍데기지존 12-15 245
50
잡히면 디졌어 ㅠ… (4)
아....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받던..우리 터보..우리 애기..살짝쿵 나갓다 오더니..테러당햇네요 ㅠㅠ 아 이게 멍미..ㅠㅠ완전 호랑이로 변신한 우리 터보 아우 ㅠㅠ 그래서 난생처음 깨끗히 목욕하긍간식먹다.... …
이니셜D 02-12 248
49
형준이 머플러 팁… (2)
드리프트 하다가   멀쩡한 키티팁 죽빵 날려서  다찌그러짐...ㅋㅋ그 후에   티탄팁으로 했다가   다시  정체모를  팁인지  레조레이터인지 모를 물건을 장착  근데    실…
이니셜D 11-29 257
48
K.D.R.C 6라운드(…
표정 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이니셜디하면 밥이죠~이번에도 어김없이 삼겹살20근 ,김밥20줄,초밥큰두통,도시락10개,기타 과일및 음료.음식준비하는데 너무 고생하신 우리 사랑하는 …
이니셜D 09-07 261
47
2010 더튜닝쇼 (6)
3월26~28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2010 오토모티브위크" 2010 더 튜닝쇼에 저희 이니셜D가 참가했었어요 권짱님의 블링블링 제네시스쿠페와 실버환님의 피카츄 그리고 제 지못미 삼콩이가 전시되었었습니다.. 관람시간전 저…
이니셜D 04-02 264
46
이니셜디 KDRC드… (4)
      10.05.16 일요일 KDRC드래그 3차전 이니셜디 !!               오자마자 권선수에게 하극상을 일으키는 하기스님 ㅋㅋㅋㅋㅋ          …
동바애인 05-22 266
45
지디오 리어댐과 … (1)
저번주화요일에 머플러킷과 지디오 리어댐을 하구왔어용 ㅎㅎ그날저녁부터 계속 비가와서 아직까지도 새차를 못해줬지만작업한건 정말 맘에 드네용 정말 완벽한 퀄리티로 이쁘게 작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나중에도 에어댐이나 머플러업글 하게되…
김진명 07-02 267
44
안녕하세요 막내 … (3)
한국떠나기 몇일전에..Initial D 홍보 스티커까지 작업한,I30 회색오너 막내 신성호 입니다ㅎ최종 공부할 학교를 미국으로 정함에따라..무사히 도착해서 차도 갈아탄 후 이렇게 인사드려요ㅎ헤미 엔진 너무 타고싶었는데..2006 크라이슬러 300…
신성호 02-12 272
43
니들이 AMG를 알… (5)
ㅋㅋㅋ
드래그짱 09-22 273
42
K.D.R.C 7라운드 …
K.D.R.C 7라운드 [지서영 드라이버 i30]
이니셜D 10-28 273
41
이니셜D 곧미녀의… (2)
특뵬히 우리 이니셜D오라버니들,동생님들을 위한 서영양의 초콜렛.난생 처음 초콜렛 20개 사고 포장 ㅈㄴ했움 ㅠㅠ이니셜D 곧미녀의 초콜렛 받으실분 어서 고고씽.ㅋㅋ 그리고 오늘은 날씨도 꾸릿꾸릿하야..나침부터 삼굡살지글지글
이니셜D 02-11 274
40
1년 중 가장 싫은… (5)
날 더운데 잘들 지내시죠????5월은 우리 회사 최고 매출의 달.....너무 힘듭니다....오늘은 정말 출근하기 싫은 어린이날이네요..ㅠㅠ 하루종일 애들이랑 비위 맞춰가며 일해야하는  안쓰러운  운명....그리고 낼 모레는 하루…
껍데기지존 05-05 278
39
태풍ㅠㅠ아~~태풍… (1)
샾에는 별일 없다고 하니 다행입니다...전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광경을 보고 놀래서 죽는줄 알았습니다...3개의 간판중 하나가 무너지면서 대기실 을 무너뜨리고 전기선을 눌러서지금에서야 전기가 공급되구 보수완료했습니다......아무래두 …
껍데기지존 09-02 279
38
우연히 발견한...… (1)
왠지 눈에 익은 차량;;;
깰뮈 03-20 282
 
 
 1  2  3  4  5  6  7  8  9  10